킹덤, 미니 5집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7인 첫 완전체
킹덤, 미니 5집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7인 첫 완전체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9.16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킹덤의 첫 완전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0시 킹덤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5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킹덤은 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왕의 이름을 의미하는 7인의 멤버 자체가 곧 킹덤의 세계관을 나타낸다.

세계관인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총 8부작으로 이루어져 있다.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기 위해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서사를 앨범으로 표현한다.

미니 5집은 ‘미의 왕국’ 루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킹덤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를 주축으로 한낮의 만찬을 즐기고 있으며 궁전, 분수, 꽃이 그들을 둘러싸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루이의 왕국 일부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새 멤버 휜이 합류한 이후 첫 완전체 사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또한 앞으로‘ 미의 왕국’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은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