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올 팍, ‘작은 아씨들’ OST 첫 주자…오늘(18일) ‘Enough’ 발매
지올 팍, ‘작은 아씨들’ OST 첫 주자…오늘(18일) ‘Enough’ 발매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9.18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지올 팍이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 측에 따르면 첫 OST인 지올 팍(Zior Park)의 ‘Enough (Prod. Primary)’가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리며 배우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가 세자매로 호흡을 맞춘다.

지올 팍의 ‘Enough (Prod. Primary)’는 난초를 의인화한 곡이다.

‘작은 아씨들’에서 극중 주요 인물들이 죽음을 맞이한 현장에 ‘푸른 난초’가 등장하고 각종 사건 사고 발생의 배경이 되는 오키드 건설과도 밀접한 관계를 이루고 있어 난초를 주제로 한 이번 OST의 의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Enough (Prod. Primary)’는 심플한 멜로디에 그루브한 리듬을 가미한 노래로 지올 팍의 유니크한 음색과 창법이 더해져 극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되며 지올 팍이 참여한 ‘작은 아씨들’ OST Part1 ‘Enough (Prod. Primary)’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