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예' 엔믹스, 오늘(19일) 7개월 만 컴백
'JYP 신예' 엔믹스, 오늘(19일) 7개월 만 컴백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09.1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엔믹스(NMIXX),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엔믹스(NMIXX),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그룹 엔믹스(NMIXX0가 오늘(19일) 컴백한다.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의 2집 싱글 앨범 '엔트워프(ENTWUR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다이스(DICE)'를 비롯해 수록곡 '쿨(COOL)'과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곡이 실린다.

이날 해원은 "7개월만에 두 번째 싱글로 인사드린다. 귀한 발걸음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활동 더욱 성장한 엔믹스의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대표로 인사했다. 이후 나머지 6명의 멤버들도 차례로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타이틀곡 '다이스'는 주사위 게임 속 등장한 미스터리 적대자와 그에 맞서는 엔믹스의 서사가 담긴다. 믹스 팝 장르로 세련된 재즈 사운드, 힙합 비트를 넘나드는 곡 전개가 특징이다.

엔믹스는 '걸그룹 명가' JYP가 ITZY(있지) 이후 약 3년 만에 야심 차게 선보인 신인 걸그룹이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7인으로 구성됐다. 싱글 1집 'AD MARE'와 데뷔곡 'O.O'(오오)로 첫 항해를 시작해 각종 무대와 콘텐츠에서 맹활약했다.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 포문을 열게된 것.

신보 전곡은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들은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 'NMIXX 2nd Single Comeback Showcase '(뉴 프론티어 : 엔트워프)를 개최한다. 동시에 네이버 NOW.(나우)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고 글로벌 NSWER(팬덤명: 엔써)와 특별한 날을 기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