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4일 솔로 데뷔
레드벨벳 슬기, 4일 솔로 데뷔
  • 오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10.0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슬기가 데뷔 8년만에 첫 솔로로 데뷔한다.

'28 Reasons' 앨범은 타이틀 곡 포함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28 Reasons'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 곡으로 보컬의 완급 조절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가시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진다.

또한 ' Dead Man Running'은 에너제틱한 드럼과 신스 사운드, 웅장한 베이스 드랍이 긴장감을 자아내는 R&B 팝 댄스 곡으로 슬기가 데뷔 후 처음 작사한 가사에는 과거 자신에게 상처를 준 존재에게 경고하는 내용과 상처로 인한 공허하고 위태로운 마음을 생생히 담아냈다.

'Bad Boy Sad Girl'은 통통 튀는 피아노 연주와 나른한 보컬이 사랑스럽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래퍼 비오가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했다.

잠 못 드는 밤 낯선 곳으로 훌쩍 라이딩을 떠나는 모습을 그린 디스크 풍의 R&B 팝 댄스 곡인 'Anywhere But Home', 과감한 드랍의 테크노 사운드와 새롭게 찾아갈 꿈에 대한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EDM 팝 댄스 곡인 'Los Angeles', 왕좌에 오른 절대자의 시선을 담은 가사와 절제된 보컬로 압도감을 주는 R&B 팝 댄스 곡 'Crown'까지 다채로운 음악이 수록되어 있다.

슬기의 첫 솔로앨범 '28 Reasons'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