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신보 수록곡 ‘Paradise’ 리릭 비디오 선공개
나인아이, 신보 수록곡 ‘Paradise’ 리릭 비디오 선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0.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신곡 리릭 비디오로 컴백 열기로 고조시켰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의 수록곡 ‘Paradise’(파라다이스) 리릭 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황금 나무와 황금 나비가 어우러진 정육면체 큐브가 파라다이스를 연상시키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어둡고 삭막한 세상을 지나 큐브를 향해 걸어가는 한 사람의 모습이 담기면서 몰입도를 높였다.

파라다이스는 어쿠스틱 피아노의 사운드를 비롯해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와 베이스 리듬이 조화를 이루면서 따뜻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나타낸다. 거기에 나인아이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나인아이는 컴백 소식을 전한 이후 수록곡 ‘Paradise’ 음원 일부가 담은 선공개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약 1분가량의 짧은 영상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이다. '나'를 뜻하는 'I'와 첫 번째 이야기라는 'Part. 1'를 조합해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나인아이의 새로운 여정을 그린 앨범이다.

한편, 나인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Part. 1)’는 오는 11월 8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