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와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기 담은 예능 '돌박 2일,' 티저 공개
하이라이트와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기 담은 예능 '돌박 2일,' 티저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1.06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KBS Kpop
출처 = KBS Kpop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1박 2일 여행기를 담은 웹 예능 '돌박2일' 하이라이트 편이 오는 11월 13일 공개를 확정 지었다. '돌박2일' 측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편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때는 비스트로, 현재는 하이라이트로 자신들을 소개하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쉽지 않은 가수라는 길을 택한 멤버들의 성장기와 동시에 매 순간 즐거운 추억을 쌓기 위해 노력하던 멤버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멤버 손동운의 어색한 멘트와 함께 이내 속초 여행에 돌입한 하이라이트는 멤버들과 함께 하는데 안 좋을 게 무엇이냐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여행 중간중간에도 카메라만 보이면 브이를 하는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도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11월 7일 미니 4집 'AFTER SUNSET'으로 컴백할 예정이며, 하이라이트의 속초 여행기를 그린 '돌박2일' 하이라이트 편은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유튜브 채널 'KBS Kpop'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