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정은지, 신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첫 번째 티저 공개
'솔로 컴백' 정은지, 신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첫 번째 티저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1.08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IST 엔터테인먼트
출처 = IST 엔터테인먼트

오는 11일 데뷔 후 첫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하는 정은지가 신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의 티저를 공개했다. 정은지 측은 7일 오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약 20초가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은지의 이번 앨범 'log'는 리메이크한 곡으로만 채운 리메이크 앨범이다. 올해로 30살을 맞이한 정은지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흰 수염 고래', '꿈', '사랑을 위하여', '서른 즈음에' 등의 명곡들을 정은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앨범이기도 하다. '기록하다'라는 뜻을 가진 앨범명처럼, 정은지 본인의 인생과 그 세월을 여행 및 여정에 빗대어 선배들의 음악으로 재해석하여 기록했다. 정은지 측은 1990년대부터 2010년대의 명곡들로 구성된 이 앨범 안에 정은지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정은지가 추구하고 겪었던 마음들을 녹여내었으며, 곡의 선별 과정부터 적극적으로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자신의 삶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30대에 발매하는 첫 앨범인 만큼 한층 더 성숙해질 그녀의 음악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월 2일에 발매 예정이었던 이번 앨범은 지난 10월 29일 이태원에서 발생한 압사사고 애도를 위해 한차례 발매가 연기된 바 있다.

정은지는 앨범 발매 후에도, 오는 12월 10일과 11일에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은지의 첫 리메이크 앨범 'log'는 11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