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환X엔하이픈, '2022 SBS 가요대전'서 특별 컬래버 무대 예고
차준환X엔하이픈, '2022 SBS 가요대전'서 특별 컬래버 무대 예고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12.18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프린스' 차준환이 그룹 엔하이픈과 '가요대전'에 출격한다.

16일, SB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4일 방영되는 '2022 SBS 가요대전'의 예고 티저를 공개했다. 

그룹 엔하이픈이 소개하는 예고 티저에는 '피겨프린스' 차준환 선수가 엔하이픈과 함께 스페셜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번 '2022 SBS <가요대전>'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함께 특급 컬래버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베이징 동계 올림픽부터 카타르 월드컵까지 2022년 한해를 뜨겁게 열광시켰던 K-스포츠를 재조명하여 더 의미가 깊다.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한국 남자 싱글 선수 최초로 최종 5위를 기록한 차준환은 이번 가요대전에서 글로벌 케이팝 스타 엔하이픈과 만나 방탄소년단(BTS) 커버곡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이밖에도 음원 차트 역주행 열풍의 주인공 윤하와 대세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와 우기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예고돼 케이팝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SBS 가요대전' 라인업에는 엔시티 127, 엔시티 드림,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템페스트, 르세라핌, 뉴진스까지 수많은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꽉 채워줄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