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미니 12집 ‘THE PIECE OF9’ 미확인 음성 메시지 공개
SF9, 미니 12집 ‘THE PIECE OF9’ 미확인 음성 메시지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2.31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SF9이 미확인 음성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가시켰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의 ‘UNIDENTIFIED MESSAGE(미확인 메시지)’를 공개했다.

음성 메시지 속에는 SF9의 멤버 로운의 목소리가 담겨있었다. 임무를 무사히 수행한 후 전화로 현장에서 조직 내 의심스러운 요원이 존재한다는 제보를 접수했다고 보고한다.

자세한 내용을 얘기하려고 할 때 정체 모를 자동차 소리가 들리면서 신호가 불안정해지고 전화 연결이 끊겨버린다. 음성 메시지를 통해 SF9의 이번 컴백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했다.

SF9의 미니 12집 타이틀곡 ‘Puzzle(퍼즐)’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이다. 결말을 찾아 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풀어냈다. 앨범 곳곳에 가미된 요원 콘셉트가 신곡의 듣는 재미를 풍성하게 해 줄 예정이다.

한편, 미니 12집의 예약판매는 지난 26일부터 시작하였고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