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K-웹툰과 K-POP의 만남?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K-웹툰과 K-POP의 만남?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2.11 0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매번 새로운 장르로 놀라움을 선사했던 티빙(TVING)이 이번에는 웹툰과 K-POP을 합친 ‘웹툰싱어’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달 공개됐던 웹예능 ‘만찢남’에 이어 티빙이 색다른 웹툰 관련 콘텐츠를 제작했다. 오는 17일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는 K-웹툰과 K-POP이 만나 최고의 무대를 탄생시키는 NEXT LEVEL 음악쇼로, 한국에서 시작된 두 가지 콘텐츠가 만나 시청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매력을 선사할 것을 보인다.

‘웹툰싱어’에서는 샤이니 민호, 유세윤, 장도연이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노련하게 이끌어 나갈 예정이며, 이외에도 한해, 엄지윤, 최예나, 조나단 등이 출연하여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공개된 메인 예고에는 ‘웹툰싱어’의 첫 주자인 소란, AB6IX, 효린, 오마이걸 효정 등 반가운 얼굴들이 눈에 띄었다. 스크린에 비친 웹툰은 마치 가상현실(VR)을 체험하는 듯 생동감이 넘쳐흘렀으며, 아티스트의 감동적인 무대와 화려한 웹툰의 모습을 본 패널들은 감탄을 내뱉었다. 웹툰과 K-POP이라는 전혀 다른 두 장르가 만나 펼칠 새로운 세계가 기대되며 어떤 무대와 아티스트가 출연해 놀라움을 선사할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웹툰과 K-POP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티빙 ‘웹툰싱어’는 오는 17일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