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아이즈, 첫 데뷔 EP '에스테틱' 발매 예정
크리스탈 아이즈, 첫 데뷔 EP '에스테틱' 발매 예정
  • 안정욱 인턴기자
  • 승인 2023.05.0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크리스탈 아이즈’(+(KR)ystal Eyes)가 오는 4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디멘션’(DIMENSION)은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유닛으로 윤서연과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가 팬들의 선택을 받아 크리스탈 아이즈를 완성했다.

 

이전 26일 모드하우스는 공식 SNS 채널에 크리스탈 아이즈의 첫 미니앨범 에스테틱’(AESTHETIC)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오는 54일 오후 1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탈 아이즈의 프리미엄 스테이지 ‘CHERRY SHOW’를 진행하며 이들의 첫 EP를 기념할 예정이다.

모드하우스 제공
모드하우스 제공

에스테틱은 타이틀곡 ‘Cherry Talk’을 포함해 총 6트랙 이루어져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선 푸른 잔디 위에 형형색색의 굿즈들로 꾸며진 휴대폰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최근 대두되고 있는 YK2 감성을 자극해 복고적인 분위기를 내뿜는다.

 

타이틀곡 ‘Cherry Talk’은 전화나 대화보다 DM과 인스타그램이 더 중요해진 요즘의 대화법을 크리스탈 아이즈만의 색깔로 풀어내는 트랙이다. 트리플에스의 S14 박소현이 참여한 수록곡 ‘Deja vu’과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인 ‘Acid Angel from Asia’가 공개한 테마송 'Dimension'이 크리스탈 아이즈 버전으로 편곡되어 수록된 것 또한 트랙리스트 속에서 눈여겨 볼 지점들이다.

 

한편 지난달 30일까지 진행됐던 트리플에스의 그랜드 그래비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러블루션’(LOVElution)에볼루션’(EVOLution)에 앞서 활동에 돌입하게 되었다. ‘그래비티의 종료와 함께 각 디멘션을 상징하는 키워드도 함께 공개되며 러블루션의 키워드는 ‘General’‘Pop’, ‘Lovely’, 그리고 에볼루션‘High-Tech Dance’, ‘Extraordinary’, ‘Stylish’으로 선정돼 앞으로의 음악적 색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안정욱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