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 안정욱 인턴기자
  • 승인 2023.06.04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나이트', '인셉션' 등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오펜하이머'가 미국에서 R(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

 

버라이어티는 2일 "'오펜하이머'가 R등급을 받았으며, 러닝타임은 3시간이 조금 안된다"고 보도했다.

 

'오펜하이머'는 2000년 '메멘토', 2002년 '인썸니아' 이후 처음으로 R등급을 받은 작품이 되었다.

오펜하이머
오펜하이머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핵무기 개발을 위해 진행되었던 비밀 프로젝트 '맨해튼 프로젝트'를 주도한 미국의 물리학자 'J. 로버트 오펜하이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그간 여러 작품에서 호흡을 맞춰온 배우 킬리언 머피가 'J. 로버트 오펜하이머' 역을 맡았으며, 그의 아내이자 생물학자 겸 식물학자인 '캐서린 키티 오펜하이머'역에는 에밀리 블런트가 참여했다.

 

놀란 감독은 AP통신과 인터뷰에서 "IMAX 70mm 필름으로 촬영하면 안경 없이도 3D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거대한 스크린이 관객의 주변 시야를 가득 채우기 때문이다. 관객은 영화의 세계에 몰입하게 된다"면서 "이미지의 선명도와 깊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했다.

 

또한 "이전에는 사운드로만 할 수 있었던 것을 이제는 영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관객이 영화에 거의 물리적으로 반응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영화 '오펜하이머'는 오는 8월 15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안정욱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