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삼성스토어 부천중동 그랜드 오픈
일상 속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삼성스토어 부천중동 그랜드 오픈
  • 김가음 기자
  • 승인 2023.11.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가음 기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 지점장(왼쪽)과 모델들이 고객 중심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한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부천중동 지점장(왼쪽)과 모델들이 고객 중심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한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쇼핑은 물론 스마트싱스 체험부터 차별화된 컬처랩 클래스까지 일상 속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을 3일 전격 오픈한다.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은 2개 층 구조로 총 622평의 매장 면적과 120여 대의 주차 공간을 마련해 규모감을 자랑한다.

먼저 1층에는 △다양한 갤럭시 액세서리 체험이 가능한 ‘액세서리 월’과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주문 후 오프라인으로 수령하는 ‘픽업 존’이 마련돼 있으며 △생활 밀착형 프리미엄 편의점이자 지역 커뮤니티 거점의 라이프 그로서리 스토어 ‘BASKET’이 입점한다.

‘BASKET’은 일상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즐거운 발견과 멋진 경험을 위해 만들어진 ‘라이프 그로서리’로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매장이 아닌 동네 이웃들이 커피한잔, 책 한권, 빵 한 조각, 식사에서부터 취향까지 함께 나누고, 시간을 보내면서 사람들과 연결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3개월 단위로 삼성전자 제품과 연계한 팝업스토어를 다양하게 운영할 예정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부천지역 오프라인 커뮤니티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운지 형태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한 매장 2층에는 기존의 상품 판매 중심의 전시장을 벗어나 다양한 체험 중심의 공간들을 마련했다. △각종 BESPOKE 가전을 살펴보고 편안한 상담이 가능한 ‘BESPOKE 라운지’ △스마트싱스의 똑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싱스 존’ △유아 동반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키즈 존’, 그리고 △‘삼성컬처랩(Samsung Culture Lab)’ 클래스와 모임 장소로 활용되는 ‘오픈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특히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은 사람과 반려견이 상생할 수 있는 지역 내 펫 프렌들리 매장으로 운영된다. 반려견을 동반해 쇼핑이 가능하며, 스마트싱스 존에서는 맞춤형 펫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부천 지역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클래스도 선보인다. △삼성 제품을 활용한 사진 촬영 △수제 빼빼로 만들기 △반려동물 셀프 미용 등의 각종 취미부터 △애니메이션으로 즐기는 키즈 영어 △웅진과 함께하는 창의 코딩 수업 △합격을 위한 면접 컨설팅 등 교육 분야에서도 다양한 클래스를 마련했다. 또한 컬처랩이 개최되는 교육 공간은 단체 회의나 소모임, 스터디 장소로도 공간대여가 가능하다. 삼성스토어 닷컴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1월 7일까지 삼성스토어 부천중동 인근에 떠 있는 비행선과 매장을 함께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폼 기재까지 완료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3명에게 올리브영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12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QR 체크인 후 제품 및 스마트싱스를 체험한 고객 대상 선착순 1103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제품 구매 후 픽업 존에서 수령 시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삼성전자판매 영업2팀 최승호 팀장은 “전시 중심의 기존 매장을 고객 체험 공간으로 바꾸면서 오프라인만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매장으로 재탄생했다”며 “지역 주민들의 매장 방문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