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어트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가 오는 7월 1일 출시 예정인 패트리어트 신제품 ‘DDR5 5600 EVO’ 라인업 소식을 전했다. EVO 라인업은 소셜커머스 티몬(TMON)에 단독 론칭(7월 1일~7일)돼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패트리어트 ‘DDR5 5600’은 이미 뛰어난 작업 처리 속도와 고성능 및 신뢰성을 보장하는 시그니처(Signature) 라인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 라인은 SK하이닉스 A다이 IC 칩으로만 생산하고, PMIC 언락으로 궁극의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신제품 EVO 라인 역시 100% 하이닉스 IC가 탑재돼 높은 호환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그러나 시그니처 라인과는 다르게 다이는 고정되지 않으며, PMIC 언락 제품으로만 선보인다. EVO는 그동안 다이 고정이 필요 없는 소비자에 DDR5 구매 부담을 덜어 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 고성능과 부담 없는 가격까지 탑재한 DDR5 5600 EVO 라인
패트리어트 DDR5 5600 EVO는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성능인 SK하이닉스 IC 칩과 PMIC 언락이 모두 적용된 고성능 메모리로, 노트북, 데스크톱 외 산업용 솔루션과 같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최대 2배 속도로 구동 할 수 있으며 DRAM, 래지스터, SPD 허브 등에 필요한 전력을 조절해 안정적인 전력을 분배한다. 최대 5600MHz의 빠른 속도와 고성능 게임 및 고사양 작업에서도 끊김 없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메이저 메인보드들과 완벽한 호환성을 이룬다. ON-DIE-ECC (Error-Correcting Code)로 데이터 처리의 정확성과 전체 시스템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특징이 있으며, 어떤 PC빌드에서나 잘 어우러지는 세련된 블랙 PCB (일명 흑금치)로 패트리어트만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살려냈다. 패트리어트 EVO 라인업은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파인인포는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보증을 지원하는 제한적평생보증(Limited Lifetime Warranty) 서비스를 적용해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 보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서비스를 통해 파인인포에서 유통하는 모든 제품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누리꾼들은 ‘고사양에 저렴하기까지 하다니’, ‘진작에 나왔어야 했던 램’, ‘다이 랜덤이어도 이 정도면 이득’ 등 DDR5 5600 EVO 라인업 출시 소식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