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 화폐 채굴 전문 기업 엠에프 홀딩스가 자사의 채굴장을 쇼룸으로 리모델링한다고 19일 밝혔다.
엠에프 홀딩스의 채굴장은 경기도 동탄 본사에서 차로 20분 떨어진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L9 ASIC 채굴기 200대 가량과 50명 가량이 앉을수 있는 의자를 구비했다. 채굴장이 궁금한 사람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외부인에게도 공개하고 있다.
이번 채굴장 리모델링은 4월 중 마무리되며, 투자자 및 방문자를 위해 어둡고 칙칙했던 분위기를 밝고 화사한 카페와 같이 꾸밀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방문자를 끌어모아 채굴 시장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돕고 신규 투자자를 유치할 계획이다.
가상 화폐 채굴 사업이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가운데, 엠에프 홀딩스는 관련 기반이 갖춰지지 않은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대한민국 1호 채굴 전문 상장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엠에프 홀딩스는 가상 화폐와 금융 업계 양쪽에서 활동한 전문가를 경영진으로 두고 있으며, 현물·선물 거래 및 ICO, 대기업과 협업을 통한 가상 화폐 제작, 국내외 채굴장 운영 등 가상 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다.
엠에프 홀딩스는 이번에 리모델링이 이루어진 채굴장이 가상 화폐 업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국내 가상 화폐 및 블록체인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최적의 비즈니스 결과를 내놓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엠에프 홀딩스의 채굴장 및 채굴 사업에 대한 세부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mfholdings.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