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논란, 삼성서울병원 "연예인이라 특혜 준 거 아냐"
박수진 논란, 삼성서울병원 "연예인이라 특혜 준 거 아냐"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7.11.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배우 박수진이 특혜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가운데 해당 병원 측이 입을 열었다.

28일 삼성서울병원 관계자는 다수의 언론을 통해 "박수진 씨가 제공받은 걸 보면 다른 산모들과 형평성이 어긋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연예인이라서 특혜를 준 게 아니라 의료진 판단하에 조부모 면회를 허락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글을 올린 분도 확인해보니 조부모 면회가 허용됐었다"고 주장하면서 "연예인이기 때문에 특혜가 주어졌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닌 걸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 "도넛 반입과 인큐베이터 새치기 등도 글 올린 분이 밝혔듯 잘못 알려진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박수진은 2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논란이 커지자 박수진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서 인큐베이터 새치기, 도넛 중환자실 반입, 매니저 동행 등 주장은 사실이 아니지만, 부모님이 신생아 중환자실에 출입했고, 면회 횟수도 일반보다 잦았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논란의 발단이 된 게시물 작성자 역시 28일 "박수진이 울먹이며 사과했다"며 "차별 대우받아 속상했지만 박수진 씨 둘째 임신 중인데 '첫째도 조산했는데 이번 일로 둘째도 조산하면 어쩌나' 걱정된다"며 악성 댓글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