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와 장소에 따라 저렴하게 쇼핑하는 노하우가 따로 있다? ‘알뜰하고 똑똑한 쇼핑의 비결!’
시기와 장소에 따라 저렴하게 쇼핑하는 노하우가 따로 있다? ‘알뜰하고 똑똑한 쇼핑의 비결!’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11.2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스타인뉴스]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물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더 좋은 물건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제 뒤늦은 후회는 그만! 마트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과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 비법을 알아본다!

똑같은 물건, 더 저렴한 시기가 있다! 온수매트는 2월, 에어컨은 5월에 사라?! 같은 제품이라도 싸게 살 수 있는 시기가 있다! 목돈 나가는 게 아까워 벼르고 있었던 자동차와 고급의류, 계절상품부터 전자제품까지!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시기를 알아본다!

장 보는 것도 타이밍이다! 생활비를 알뜰하게 쓰고 싶다면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저녁을 놓치지 마라! 알뜰 살림꾼, 최정원과 함께 알아보는 대형마트 100% 활용법! 현명한 쇼핑법은 물론 가격표의 비밀과 파격 할인을 놓치지 않는 특급 비법을 배워본다!

전통시장은 물론, 백화점에서도 싸게 산다?! 혹시 나만 비싸게 사는 게 아닐까? 전통시장에 가서 괜히 눈치싸움 하거나 백화점에서 슬쩍 가격표를 보는 일은 그만! 방송인 안문현과 시간과 돈을 아끼는 전통시장 활용법을 알아보고 백화점 고급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세일기간을 현명하게 활용하는 공략법을 배워본다!

아는 만큼 싸게 사는 쇼핑의 노하우! 아무리 아껴도 줄어들지 않는 생활비. 쇼핑의 노하우만 알면 목돈을 아낄 수 있다! 정석용 유통전문기자, 박연미 경제 칼럼니스트와 함께 매달 바뀌는 할인 품목과 장소별 현명한 쇼핑 노하우, 비슷한 듯 다른 홈쇼핑 용어를 낱낱이 파헤쳐본다!

혼자만 알고 있던 대형마트, 전통시장 활용법을 공개하기 위해 탤런트 최정원과 방송인 안문현이 함께한다.

<시기와 장소에 따라 저렴하게 쇼핑하는 노하우가 따로 있다? ‘알뜰하고 똑똑한 쇼핑의 비결!’> 편은 오는 29일 오전 9시 40분, KBS 2TV <여유만만>을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