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봄꽃 축제 특집 공개방송 ‘홍키라 처음 봄’ 진행
여의도 봄꽃 축제 특집 공개방송 ‘홍키라 처음 봄’ 진행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7.04.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스타인뉴스]KBS 쿨FM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89.1Mhz, 매일 밤 10시∼12시 방송)에서 여의도 봄꽃 축제 기간을 맞아, 오는 4월 7일 금요일 밤 10시 특집공개방송 “홍키라 처음 봄”을 여의도 KBS 본관 앞마당에서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평소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의 오픈 스튜디오 방청을 위해 KBS를 찾아오는 국내 청취자들과 K-POP, 한류 팬들을 위해 DJ 이홍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KBS 라디오 이동 스튜디오 중계차인‘무지개차’를 활용해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여의도 봄꽃 축제기간 중 야외에서 펼쳐질“홍키라 처음 봄”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가수 정승환, 샘김, 키썸, 몬스타엑스, 프리스틴 등이 출연한다. 이번 공개방송에서 DJ 이홍기와 출연자들은 색다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청취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봄꽃축제 특집 공개방송 “홍키라 처음 봄”은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청취자들을 위해 4월 7일(금) 밤 10시부터 12시까지‘보이는 라디오’로 동시 진행하며 KBS 인터넷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콩, 마이케이를 통해 전세계 어디에서나 생방송 시청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