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의 신작, 드라마 ‘지리산’ 배우 전지현, 박서준 출연?
김은희 작가의 신작, 드라마 ‘지리산’ 배우 전지현, 박서준 출연?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3.3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드라마 시그널킹덤시리즈를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는 김은희 작가의 신작 드라마 지리산에 배우 전지현은 출연 확정, 박서준은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지리산은 외롭고 쓸쓸한 회색의 도심에서 벗어나 넓고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秘境)을 배경으로 죽으러 오는 자, 죽이러 오는 자, 살리러 오는 자 등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 집중호우, 폭설, 산사태, 태풍 등 악천후 속에서도 산을 누비며 조난자들을 구하고 헬기가 뜨지 못하는 날은 다섯 시간이 넘는 거리를 조난자를 업고 뛰어야 하는 지리산 국립공원의 레인저들을 그린 이야기다.

김은희 작가가 집필 한다는 소식에 연출에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등을 연출한 스타 PD 이응복 PD가 거론되면서 누가 할지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지리산의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이응복 PD는 논의 중인 PD 중 한 명, 연출과 관련해 확전된 것은 없다고 밝히며, “현재 확전된건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집필하고, 배우 전지현이 출연하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우 전지현은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이후 4년여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알렸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2’의 엔딩을 장식했다.

배우 박서준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이후 선보이는 차기작으로, 전지현과 호흡을 맞춰 최강 라인업을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