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특유의 청정 이미지로 '삼다수' 모델 발탁...광고계 '이 지금'이야!
아이유, 특유의 청정 이미지로 '삼다수' 모델 발탁...광고계 '이 지금'이야!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3.3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2020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지난 27일 삼다수 공식 SNS에는 "2020 제주삼다수 NEW 모델 '아이유' 프리런칭 영상 최초 공개! 아이유와 삼다수는 '무슨 사이'일까요? 오는 4월 1일, 거짓말처럼 사랑스러운 제주삼다수의 TV CF가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파란 원피스를 입고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제주도를 암시하는 듯한 글과 사진을 함께 올리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 역시 삼다수 광고 촬영 현장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팬들은 "이미지 정말 찰떡이다", "4월 1일 언제 오냐", "사랑스럽다", "앞으로 물은 삼다수만 사먹을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를 비롯해 이탈리아 감성의 오리지널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까지 섭렵했다.

특히, 하이트 진로의 '참이슬' 모델 중 최초로 재발탁되어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로써, 아이유는 노래, 드라마, 영화, 광고 등 폭넓은 분야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내며 연예계 블루칩으로서의 진면목을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