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개월 만에 돌아온 에이핑크, ‘덤더럼’으로 음원차트 하이킥!
1년 3개월 만에 돌아온 에이핑크, ‘덤더럼’으로 음원차트 하이킥!
  • 이승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4.1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3개월 만에 미니 9집 [Look] 발매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1위 차지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1년 3개월 만에 미니 9집 [Look]으로 컴백했다.

[Look]의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은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고정되어 있던 상위권의 장벽을 넘었다. 정규 2집 타이틀곡 'Remember'가 음원 1위를 차지한 이후 두 번째로, 에이핑크 멤버들은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월 발매한 ‘%%(응응)’에서와 같이 독특한 표현법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 역시 덤덤하다는 단어의 새로운 표현법이다. 중독성 있으면서도 밝은 멜로디의 ‘덤더럼(Dumhdurum)’은 멤버 각각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에이핑크만의 매력을 보여준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미니앨범 [Look]에는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비롯해 ‘Yummy’, ‘Be Myself’, ‘Love is Blind’, ‘Overwrite’,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Everybody Ready?’ 총 7곡이 담겨있다. 전체적인 앨범 컨셉은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며 내가 보는 대로 살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9년 차에 접어든 에이핑크는 ‘몰라요’부터 ‘NoNoNo’, ‘Mr. Chu’ 등 발매하는 곡마다 매번 히트를 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을 통해서도 9년 차 아이돌답게 이미 입증된 실력과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2017년,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하며 멤버 간의 끈끈한 우정과 믿음을 보여준 가운데 이번 활동과 더불어 앞으로 에이핑크의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