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에 관한 민원과 '헤이 지니'의 남편 소식이 방송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는 양치승 관장에 관한 웃긴 민원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평소 양치승은 트레이너 식구들과 거의 매회 먹방을 보여준다. 운동을 하는 트레이너들이기에 굉장한 식성을 갖고 있다. 특히 양치승과 '한동은'원장이 두각을 드러낸다. 매 번 먹방에서 양치승은 걸뱅이라는 별명이 생길정도로 음식을 무지막지하게 먹는다.

이에 KBS1 'TV비평 시청자데스크'에서 실제로 양치승 관장이 식사 예절을 지키지 않아 불편하다는 민원이 발생했다. 양치승 관장이 굴을 먹는 장면에서 한 입에 너무 많이 먹으려다가 음식물을 흘리는 모습이 보기 좋지 않았다는 내용이다. 이에 양치승 관장은 진심 어린 사과를 해서 패널들을 웃게 했다.
한편 2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헤이 지니'는 지난 방송에서 최초로 남편을 공개했다. 헤이 지니와 합방을 하기 위해 지니의 회사를 방문한 '심영순' 선생님은 헤이 지니에게 "남편이 누구냐, 밝혀!"라고 말하며 지니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지니는 옆자리에 앉아 있는 같은 회사에 이사로 있는 '듀드'를 남편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심영순'선생님은 좋은 덕담을 해주며 훈훈한 마무리를 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