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코미디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이재욱 주연 캐스팅 확정
로맨스 코미디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이재욱 주연 캐스팅 확정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5.02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올해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배우 고아라와 배우 이재욱이 주연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었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과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이다.

배우 고아라는 피아니스트 구라라역을 맡았으며 하루아침에 무엇 하나 가진 것 없는 신세가 되었지만 좌절이란 없는 인물이다.

고아라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 작품을 통해 도전할 수 있게 되어서 설렌다.”

이어 "매력적이고 특색있는 작품과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고 시청자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배우 이재욱은 무뚝뚝하지만 알고보면 마음이 따뜻한 아르바이트생으로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나가는 인물이다.

이재욱은 "시놉시스를 읽으면서 선우준이라는 인물이 궁금해졌다. 거칠어 보이지만 섬세하고 차가울 것 같지만 따스한 상반된 모습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친구인 것 같다.”

이어 "신인으로서 가질 수 있는 큰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후회 없는 작품이 되도록 열심히 하고 싶다. 드라마를 통해서 시청자분들의 일상에도 따스한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국시집 여자', '나쁜 가족들'과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의 작품이다.

‘도도솔솔라라솔’의 등장인물로 고아라, 이재욱 외에 배우 김주헌, 예지원, 신은수가 캐스팅 확정 된 상태이다.

배우 김주헌은 차은석 역을 맡았으며 정형외과 의사이며 배우 예지원은 진숙경 역을 맡았으며 극 중에서 헤어샵 운영을 한다. 배우 신은수는 진하경 역을 맡았으며 이재욱을 짝사랑 하는 고3 학생이다.

배우 이재욱, 고아라 주연인 로맨스 코미디 새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올래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