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자나깨나' 뮤직비디오 B컷 공개...오늘(20일) 신곡 발매
크러쉬, '자나깨나' 뮤직비디오 B컷 공개...오늘(20일) 신곡 발매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5.2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제공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가수 크러쉬의 신곡 '자나깨나'가 오늘(20일)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사진=피네이션 제공

어제(19일) 크러쉬의 신곡 '자나깨나'의 뮤직비디오 B컷이 공개됐다. '자나깨나' B컷 영상에서 크러쉬와 함께 깜짝 등장한 강형욱 훈련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섀도복싱을 하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 옆에서 눈에 멍이 든 채 섀도복싱을 따라하는 크러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B컷 장면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사진=피네이션 제공

지난 19일에는 크러쉬의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자나깨나' 녹음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됐다. 레드벨벳 조이는 이번 크러쉬의 신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이에 "나는야 성덕"이라며 인스타그램에 크러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었다. 평소 음색이 좋은 가수로 알려진 조이와 크러쉬가 만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evt)'는 집 안에만 있는 것이 답답할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곡 '자나깨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오후 5시 30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