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 뉴캐스트 박강현 ’내 운명 피하고 싶어‘ MV 공개
뮤지컬 '모차르트!' 뉴캐스트 박강현 ’내 운명 피하고 싶어‘ MV 공개
  • 김소원 인턴기자
  • 승인 2020.05.26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2020,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에 타이틀롤 ‘모차르트’역으로 새롭게 캐스팅된 배우 박강현의 ‘내 운명 피하고 싶어’ 뮤직비디오가 26일 EMK뮤지컬컴퍼니 공식SNS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내 운명 피하고 싶어'MV 캡쳐/EMK뮤지컬컴퍼니
사진='내 운명 피하고 싶어'MV 캡쳐/EMK뮤지컬컴퍼니

‘내 운명 피하고 싶어’는 극 중 모차르트가 자신을 향한 속박과 운명의 굴레에서 벗어나려하지만 그렇지 못한 현실을 깨닫고 절망 속에서 부르는 노래로 뮤지컬 ‘모차르트!’의 대표적인 넘버이다. 자신이 가진 음악적 천재성에 대해 고뇌하는 모차르트의 내면적인 모습을 들여다볼 수 있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아온 곡이기도 하다. 2020년 새롭게 ‘모차르트’로 합류한 박강현은 깊은 음색으로 대표 넘버 ‘내 운명 피하고 싶어’를 부르며 관객들에게 처음으로 자신이 해석한 ‘모차르트’를 선보였다. 특히, 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연습실의 모습과 함께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바뀐 ‘내 운명 피하고 싶어’의 가사가 담겨 오는 6월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 ‘모차르트!’의 새로워진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상연을 앞두고 티켓이 오픈된 뮤지컬 ‘모차르트!’는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10주년 기념공연에 걸맞는 인기와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6월 11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과 만날 뮤지컬 ‘모차르트!’가 기대해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