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빤간 사춘기, ‘Love Letter’ 발매
볼빤간 사춘기, ‘Love Letter’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11.2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OST PART. 12 ‘볼빨간사춘기'의 ‘Love Letter' 발매했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호텔 델루나'를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과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박혜련 작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 재회한 작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tvN “스타트업” OST PART. 12 'Love Letter'는 서로가 주고받는 편지 속 설레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INTRO에 영롱한 기타 사운드와 초침소리는 다가올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며 후반부로 갈 수록 고조되는 분위기는 서로에 대한 마음이 점점 더 커져감을 의미 한다.

가창에 참여한 볼빨간사춘기는 2016년 데뷔 앨범 [RED ICKLE]부터 최근 발매한 앨범 [Filmlet]까지 계속해서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준히 활동해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2년 만에 참여한 이번 OST에서 곡 선정부터, 가사, 녹음 등 하나하나 모든 면에 세세한 관심을 기울이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참여해 볼빨간사춘기 만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로 드라마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곡을 탄생시키며 또 하나의 볼빨간사춘기표 OST No.1 히트곡을 기대하기에 충분한 트랙을 완성시켜 주었다.

밴드 ‘TOXIC'의 김정우, ‘써니힐' 출신의 미성 그리고 요아리까지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작품자로 참여한 이 곡은 드라마의 초반부부터 삽입이 되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 시키며 시청자와 모든 대중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 발매만을 기다리게 했던 곡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