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원더풀 X-MAS’ 이벤트 진행 및 콜라겐 제품 특가 혜택 제공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원더풀 X-MAS’ 이벤트 진행 및 콜라겐 제품 특가 혜택 제공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0.12.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한 달간 콜라겐 젤리, 액상형 콜라겐 제품의 2+1,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한 달간 콜라겐 제품 3종 구입 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원더풀 X-MAS’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키니랩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콜라겐 젤리인 ‘스키니랩 뷰티풀 석류’ 제품은 2박스 구입 시 1박스를, ‘스키니랩 콜라겐 타트체리’, ‘스키니랩 워터밤 콜라겐’ 제품은 3박스 구입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2+1 행사 제품인 ‘뷰티풀 석류’는 각종 비타민과 영양소, 여성에게 좋은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인 엘라그산이 풍부한 과일인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뷰티풀 석류’는 스키니랩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3+1 행사 제품인 콜라겐 젤리 ‘콜라겐 타트체리’는 멜라토닌과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안토시아닌은 물론 비타민 함량이 높은 터키산 타트체리 농축액,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1000mg 함유돼 풍부한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워터밤 콜라겐’은 1포당 콜라겐함량이 1500mg인 액상형 피쉬콜라겐으로 석류 농축액이 들어가 있어 비릿한 맛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스키니랩은 바쁜 일상과 추운 날씨로 인해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겨울, 손쉽게 이너뷰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 나를 위한 맛있고 건강한 선물로 스키니랩 콜라겐을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키니랩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