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돌아온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무비...12월 16일 재개봉
'러브 액츄얼리', 돌아온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무비...12월 16일 재개봉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12.03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포스터
영화 '러브 액츄얼리' 포스터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크리스마스 하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대표 시그니처 무비 '러브 액츄얼리'가 12월 16일 재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러브 액츄얼리'는 사랑에 아파하고 사랑으로 매일을 맞이하는 모든 이들에게 각 세대의 서로 다른 러브스토리와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는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무비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노팅힐', '레미제라블' 등 로맨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장르에서 최고의 영화를 선보인 워킹타이틀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무비 '러브 액츄얼리'는 12월 16일 관객과 다시 만난다. 특히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으로 화제다.

메인 포스터는 '러브 액츄얼리' 속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을 통해 사랑의 이름으로 그리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휴 그랜트, 리암 니슨, 콜린 퍼스, 로라 리니, 엠마 톰슨, 알란 릭맨, 키이라 나이틀리, 마틴 맥커친, 빌 나이, 로완 앳킨슨의 풋풋한 모습을 스크린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포스터 속 배우들은 각양각색의 애정 가득한 눈빛을 담아내며 관객들로 하여금 서로가 생각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직접 마주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관객들로 하여금 저마다의 에피소드와 사랑을 이야기하는 여덟 커플에 대한 궁금증과 이들이 선보일 앙상블을 예고한다.

달콤한 크리스마스의 추억 같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16일 관객과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