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9 머쉬베놈의 부어라 마셔라 "사실은 뜻 깊은 곡? 독립 투사에 대한 내용이 가사에"
쇼미9 머쉬베놈의 부어라 마셔라 "사실은 뜻 깊은 곡? 독립 투사에 대한 내용이 가사에"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12.06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12월4일 저녁 11시 쇼미 더 머니 9 8화가 공개되었다. 해당 회차에서는 참가자들의 본선 무대를 볼 수 있었는데 머쉬베놈은 원슈타인과 접전을 벌여 승리를 이룸으로써 저스티스 그루비룸 팀의 전원생존의 쾌거를 이루었다.

한편 머쉬베놈이 이번 본선 무대에서 보여준 곡은 '부어라 비워라'라는 곡으로 북, 코러스를 비롯해 피처링 없이 혼자 무대를 꽉 채워 관객들의 기대에 한껏 부응했다.

또한 부어라 비워라는 본선 공연이 끝난이후 오늘 오전 공식 음원으로 공개 돼 실제 공연보다 정돈된 느낌이라는 평을 받았다.

해당 음원이 공개된 이후 머쉬베놈은 이번 곡 후반 벌스는 사실 독립투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뜻 깊은 노래라며 유튜브 커뮤니티와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알리기도 했다.

후반 벌스 부분은 다음과 같다. 요동쳐 투쟁의 리듬 미래는 또 다른 광복의 이름
생기를 잃은 이 거리 위에서 Highway freeway Liberate
남겨라 가죽과 이름 지켜라 너의 가족 모든 이를
광합성을 놓친 이 도시 위에서 Highway freeway Liberate

다음 주 쇼미 더 머니9 9화에서는 본격적인 세미파이널 경연이 시작된다. 앞선 본선 경연에서 살아남은 각 참가자들은 새로운 곡으로 또 한 번 경합을 벌이게 된다. 과연 이번 시즌에서 영예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