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달달한 ‘청춘 로맨스’ 영화 5선
발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달달한 ‘청춘 로맨스’ 영화 5선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1.02.1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초콜릿의 달달함처럼 행복해지기도 씁쓸함에 여운이 남는 ‘발렌타인데이’ 안성맞춤 로맨스 영화 5편을 소개한다.  


1. 장난스런 키스

영화 '장난스런 키스;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영화 '장난스런 키스'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관객 수 42만영을 기록한 왕대륙 주연의 ‘장난스런 키스’는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이다. 학교의 대표 남신 ‘장즈수’와 공부는 못해도 그를 향한 마음만큼은 1등인 ‘위안샹친’이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유명한 작품이라 이미 내용을 아는 사람들이 많지만, 영화를 통해 원작과 다른 부분을 찾는 재미와 ‘왕대륙’과 ‘임윤’만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에 출연한 배우들의 깜짝 특별출연으로, 어떤 배우가 어느 장면에서 등장하는지 발견하는 재미도 있다.

2.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영화 <나의 소녀시대>의 ‘송운화’와 드라마 <누나의 첫사랑>의 ‘송위룡’의 청춘 로맨스를 만날 수 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어린 시설 동네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계속 한 사람만 바라보는 사람을 좋아한다면 이 영화를 적극 추천한다. 

모범생 ‘팡위커’와 그의 전부인 ‘린린’의 로맨스 일대기는 기억 조작하게 만든다.

3. 미성년이지만 어린애는 아냐

영화 '미성년이지만 어린애는 아냐'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영화 '미성년이지만 어린애는 아냐'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쟈니스 소속의 유명 아이돌 ‘나카지마 켄토’와 ‘치넨 유리’가 동시에 나오는 로맨스 영화로, 눈 호강 할 수 있는 영화이다. 

16살 생일날, 갑작스럽게 정략결혼 소식을 들은 ‘카린’은 상대가 자신의 첫사랑 ‘츠루기’임을 알고 결혼을 받아들인다. 왕자님과의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카린’은 결혼했지만 여전히 츠루기에 대한 짝사랑은 계속된다. 

카린 집안의 경제력을 얻기 위해 결혼한 ‘츠루기’와 카린의 소꿉친구 ‘이스즈’ 둘 중에 누가 카린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까?

4.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영화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영화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2019년 새롭게 돌아온 영화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는 2014년도 ‘야마자키 켄토’가 연기한 <L-DK>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의 영화이다.

우연히 동거를 하게 된 주인공들의 초기 설정은 같지만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는 새로운 인물이 등장한다.

룸메이트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한 ‘아오이’와 ‘슈세이’는 비밀연애를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슈세이의 사촌 ‘레온’이 등장하면서 셋이서 한 지붕 아래 살게 된다.

‘슈세이’는 ‘아오이’의 마음을 지킬 수 있을까? ‘레온’은 ‘아오이’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두근두근 설레는 삼각관계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하는 영화이다.

영화를 통해 대형 멍뭉미 ‘스기노 요스케’와 풋풋한 ‘요코하마 류세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5. 오렌지

영화 '오렌지'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영화 '오렌지' 공식 포스터 / 출처_네이버 영화

 

배우 ‘야마자키 켄토’와 ‘츠치야 타오’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이다.

‘나호’는 고등학교 2학년 봄, 10년 후의 내가 보낸 편지를 받게 된다. 편지에는 ‘카케루’의 전학과 ‘카케루’가 1년 뒤 사고로 죽게 된다고 적혀있다.

처음에 ‘나호’는 누군가의 장난으로 받아들이지만, 일상이 편지의 내용대로 되어가자 ‘카케루’를 살리기 위해 편지의 적혀있는 내용들을 따르기로 한다.

‘카케루’를 살리기 위한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으로 눈시울이 붉어지게 만든다.
추운 겨울, 마음을 데워주는 영화로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영화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