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오는 4월부터 전국 팬 만난다
미스트롯2, 오는 4월부터 전국 팬 만난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2.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4월부터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2월 19일(금)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4월로 예정된 서울 공연의 티켓을 오픈한다. '미스트롯2' 서울 공연은 4월 9일부터 4월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회차 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릴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방송을 통해 탁월한 재능과 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TOP7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무대들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어 치열한 티켓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약 4개월 간 부산, 대구, 광주, 수원, 고양 등 13개 도시를 돌며 전국 곳곳에서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이어 TV조선과 쇼플레이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진행하기로 해 더욱 화제이다. 특히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노련한 공연제작 노하우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