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2021 썸머 다이어리' 프리뷰 공개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2021 썸머 다이어리' 프리뷰 공개
  • 김소연 인턴기자
  • 승인 2021.08.04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핑크 공식 유튜브채널 캡쳐
사진=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스타인뉴스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해 발매하는 '2021 썸머 다이어리'의 프리뷰가 공개되었다.

3일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BLACKPINK 5th ANNIVERSARY [4+1] 2021 SUMMER DIARY PREVIEW'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버랜드에서 여러가지 게임을 하며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기념품샵, 롤링엑스 트레인, T 익스프레스 등 에버랜드 곳곳에서 팀 미션을 수행하였다. 바이킹을 타고 문제를 맞히는 미션을 수행하기도 하고, 기념품 샵에서 동물 머리띠와 가방을 멘 귀여운 모습도 등장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사진=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사진=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오는 8월 8일,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발매되는 '2021 썸머 다이어리'는 DVD 버전과 키트비디오 버전 두 가지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DVD 버전에는 포토북도 포함되어 있어 상큼한 매력이 통통 튀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미니북, 마우스패드, 4컷 포토, 포토카드와 탑로더, 폴라로이드 세트, 그래픽 스티커, 스페셜 코스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별히 예약판매 기간 구매자 대상으로는 포토 부채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핑크의 '2021 썸머 다이어리'는 지난 7월 2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8월 25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