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장원영 코로나 확진, 멤버 안유진은 음성
아이즈원 장원영 코로나 확진, 멤버 안유진은 음성
  • 최하나 인턴기자
  • 승인 2021.08.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즈원 공식 SNS
사진 = 아이즈원 공식 SNS

 

[스타인뉴스 최하나 인턴기자] 2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같은 팀 멤버 안유진은 음성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이즈원 장원영과 안유진은 지난 28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쳐 곧바로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했다.

소속사 측은 "검사 결과 장원영은 확진 판정을 받았다.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 아이즈원 공식 SNS
사진 = 아이즈원 공식 SNS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8일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하고 곧바로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29일 오전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장원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대응차원으로 예정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