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정희림 인턴기자] 가수 이하이가 5년 만에 정규 3집 앨범 '4 ONLY'로 컴백했다.
오늘(9일) 발매된 이하이의 정규 3집 '4 ONLY'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을 포함해 '구원자',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 'ONLY'까지 총 열 곡이 실렸다. 특히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은 윤미래가 피처링에 참여하여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하이의 '4 ONLY' 앨범 속 화자는 트랙별로 다른 사랑을 하고 있다. 또한 각각의 곡 안에서조차 감정 변화가 잦게 일어난다. 모든 트랙이 완성도 높게 짜인 이번 앨범에서는 이하이가 담고자 한 사랑의 순수함, 애절함, 즐거움, 슬픔, 설렘, 분노, 아쉬움, 흥분, 절박함 등 모든 감정 표현을 엿볼 수 있다.
5년간의 기다림 끝에 만나게 된 새로운 앨범인 만큼 이하이 역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하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바로 들으러 가세요! 영혼까지 갈아 넣음.."이라고 게시하며 '4 ONLY' 앨범에 많은 노력과 정성을 기울였음을 알렸다. 이어 '빨간 립스틱'의 뮤직 비디오를 게재하기도 했다.
이하이의 앨범을 들은 대중들은 "너무 기다린 앨범이다", "역시 이하이다", "수록곡까지 전부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