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여성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 출시
컬럼비아, 여성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 출시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11.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편안함과 디테일을 살린 여성용 패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은 여유 있는 루즈핏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넥 라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후드퍼 디테일을 적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캐주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퍼를 떼고 목깃의 스트링을 조여서 취향에 맞게 다양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거위 솜털 80%와 거위 깃털 20% 비율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포켓 부분에는 향균 안감 소재를 적용해 생활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기존의 보온 기술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옴니히트™ 인피니티(OMNI-HEAT™ INFINITY)’를 적용해 보온 효과도 높였다. 안감에 설계된 골드 도트 패턴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해 체온을 더 따뜻하게 유지시키고, 신체 활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컬럼비아 자체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을 적용해 차가운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 준다.

컬럼비아의 여성용 패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은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