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김희철 손금 보고 "결혼 2번 할 확률 높다"
오민석, 김희철 손금 보고 "결혼 2번 할 확률 높다"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2.01.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오민석이 김희철의 손금을 보고 애정운이 좋지 않다고 했다.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오민석이 멤버들의 손금으로 결혼운을 점쳤다.

오민석은 손금을 봐주겠다고 했다. 오민석은 결혼선을 보면 결혼 횟수를 알 수 있다고 했다. 오민석은 "2개가 있으면 재혼할 확률이 높고 1개면 한 사람과 쭉 사는 것이다"고 했다. 신기하게도 이상민, 김준호, 임원희는 2개가 있었다. 이를 보던 정은지는 "세 개다. 너무 많다"며 걱정했다. 서장훈은 4개라면서 "네 번은 무리인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희철의 손금을 본 오민석은 "감정선이 일자로 되어있다. 애정운이 좋은 건 아니다"고 말했다. 감정선이 일자로 곧게 뻗어있는 것은 자기주장이 센 것이라고 했다. 또 결혼선도 2개라서 앞으로 두 번 결혼할 확률이 높다고 했다. 김희철은 "그러면 누가 나랑 결혼하겠느냐"며 울컥했다.

김종국의 손금을 본 김희철은 "손금보다 굳은살이 더 많다"며 놀랐다. 오민석은 김종국의 손금을 보고 "후천적으로 생긴 손금인데 이게 대성하는 손금이다. 또 감정선이 휘어있는 것도 유하고 여성에게 잘한다는 것이다. 또 결혼선도 하나가 진하게 있다. 한 사람에게 헌신할 가능성이 높다"고 해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