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곡 '피어리스(FEARLESS)'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피어리스'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9시간 만인 3일 조회 수 1000만 회를 넘었다. 이는 올해 데뷔한 신인 걸그룹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돌파 기록이다.
르세라핌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정상에 서고자 하는 이들의 담대한 포부와 '피어리스'라는 노래 제목처럼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나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르세라핌은 연습실을 연상시키는 짐(Gym) 세트에서 애슬레져 룩 차림으로 군무를 펼치며, 강한 자신감을 표출했다.
특히, 여섯 멤버의 볼드한 베이스 리프와 그루브 있는 리듬에 맞춰 힘 있게 앞으로 걸어 나오는 '캣워크 춤', 손으로 눈을 가리는 동작이 반복되는 '뭘 봐 춤' 등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르세라핌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오르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3위를 차지해 르세라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데뷔 앨범 '피어리스'는 3일 오후 1시 기준 일본, 브라질 등 전 세계 13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으며, 동명의 타이틀곡이 음반 발매 직후인 2일 오후 7시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3위로 진입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