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여자 아이돌 솔로 대전에 합류... 6월 24일 솔로 데뷔 확정 지었다
트와이스 나연, 여자 아이돌 솔로 대전에 합류... 6월 24일 솔로 데뷔 확정 지었다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5.1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오는 6월 24일 ‘IM NAYEON’이라는 미니 앨범을 들고 솔로로 데뷔한다.

19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TWICE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솔로 앨범 포스터를 공개했다.

앨범명 ‘IM NAYEON’은 나연의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다’라는 자신감이 가득한 메시지와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뷔 경연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데뷔 이후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SCIENTIST’까지 16곡의 활동곡과 일본 발표곡 3곡 그리고 첫 영어 싱글 ‘The Feels’까지 모두 뮤직비디오 억대 조회수를 올렸으며 지난 1월 가온차트가 발표한 10년 누적 앨범 데이터에서 총 729만 9094장이라는 판매량을 올리며 여자 아이돌 중 가장 높은 앨범 판매량을 달성했다.

특히 나연은 트와이스하면 떠오르는 멤버가 될 정도로 트와이스의 에너지에 주축을 담당한 멤버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어떠한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지는 중이다.

가히 대전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여자 아이돌의 솔로 활동이 많아진 요즘, 나연의 ‘IM NAYEON’이 어떠한 매력으로 대중의 눈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연의 첫 솔로 앨범 ‘IM NAYEON’은 오는 6월 2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5월 24일 오후 1시부터 전 세계에서 동시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