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희경, 25㎏ 감량 비법 공개…칠순 어머니도 20㎏ 빼
개그우먼 이희경, 25㎏ 감량 비법 공개…칠순 어머니도 20㎏ 빼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2.05.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개그우먼 이희경이 '건강한 집'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결을 풀어놓는다.

30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건강한 집'에서는 무려 25㎏의 몸무게 감량에 성공한 이희경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이희경은 "평생을 다이어트와 함께 했다"라며 "하지만 번번이 실패하다 드디어 나만의 방법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비법을 터득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그녀의 어머니 역시 딸의 방법을 통해 "칠순이 넘는 나이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탄수화물에 남다른 사랑을 보였던 이희경의 어머니는 "젊을 때는 아무리 밥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았다"면서 "중년이 되면서 살이 찌기 시작해 체중 증가로 인해 당뇨병과 고지혈증까지 진단받았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현재는 딸에게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받아 "20㎏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은 물론 고지혈증과 당뇨병 모두 개선되었다"라고 밝혀 비법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다이어트 전도사 이희경의 집도 최초로 공개됐다. 그녀의 집은 화사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정리 정돈이 잘되어 있는 깔끔한 모습으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이희경 모녀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운동부터 식단까지 모두 알려줬다는 전언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