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스폐셜 싱글 앨범 'Last Sequence' 컴백 티저 공개
우주소녀, 스폐셜 싱글 앨범 'Last Sequence' 컴백 티저 공개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7.04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st Sequence' M/V 티저 영상
'Last Sequence' M/V 티저 영상

 

 

[스타인뉴스 박서은 인턴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우주소녀가 신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 M/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퀸덤 2'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7월 5일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로 돌아온다. 우주소녀는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이번 앨범에서는 인어로 변신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마치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배경과 조명이 눈에 띄었다. 인어 콘셉트와 어울리는 화려한 의상과 우주소녀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티저 영상 마지막에서는 조명이 내린 무대에 선 멤버들의 모습이 비치며 댄스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는 타이틀곡 'Last Sequence'을 시작으로 'Done', 'AURA', 'Stronger'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Stronger'은 다원과 연정의 듀엣곡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부터 독보적인 콘셉트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우주소녀가 이번에는 서머 퀸 자리까지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주소녀(WJSN)의 신곡 'Last Sequence'는 7월 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