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1시간 즉시배송’ CF 공개
홈플러스,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1시간 즉시배송’ CF 공개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7.15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홈플러스 제공
사진 = 홈플러스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홈플러스가 블랙핑크 로제를 모델로 한 ‘1시간 즉시배송’ 광고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대형 할인 마트 ‘홈플러스’는 SNS 채널을 통해 공식 모델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 신선 식품을 1시간 내외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 CF를 게재했다.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연중 진행하는 ‘스물다섯 살, 신선한 생각’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라던 신선 그대로’를 이번 기획의 슬로건으로 했다. 로제의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신선함을 문 앞까지 배송해 주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의 강점이 돋보인다.

공개된 CF의 내용은 베이킹을 하던 로제가 메인 재료인 샤인머스캣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을 통해 샤인머스캣을 주문하여 곧바로 배송된 재료로 케이크를 완성한다.

광고는 손쉽고 간편한 주문을 통해 상품을 받은 로제의 모습을 보여주며, 필요한 상품을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음을 강조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은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인 서비스로, 고객들이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신선식품과 간편식을 많이 구매한다는 트렌드를 겨냥했다.

홈플러스는 지난 2월부터 블랙핑크 로제, 배우 여진구와 함께 ‘스물다섯 살 신선한 생각, 홈플러스’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 MZ세대 고객 유입률을 증가시키며 참신한 마케팅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광고 역시 로제를 필두로 하여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을 보인다.

한편, 홈플러스는 이번 광고 전개를 기념해 20일까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을 발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