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결혼? "내년에 어떻게 좀 해볼 것" 결혼 암시
김준호 김지민 결혼? "내년에 어떻게 좀 해볼 것" 결혼 암시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8.03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돌싱포맨’ 개그맨 김준호가 공개 연애중인 김지민에 대한 애정을 과감하게 내비쳤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요즘 예능 대세 이은형, 엄지윤, 풍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준호는 과거 자신의 회사 연습생이었던 엄지윤이 회사를 나간 후 잘 됐다며 당시 계약하지 않았던 것에 대해 아쉬움을 내비쳤다.

이에 '돌싱포맨' MC들은 김준호에게 "만약 과거로 돌아가서 엄지윤을 회사로 데려가는 대신 한 명을 빼야 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준호는 단번에 "지민이?"라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지민이는 어차피 내 여자니까 평생 계약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듣던 이은형과 엄지윤은 "대체 어떻게 꼬신 거냐", "지민이가 미쳤나 보다"라고 농담을 던지며 "(김지민과의 관계가) 확실하지 않은 것 아니냐"고 추궁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오히려 "내년에 어떻게 좀 해볼 것"이라며 김지민과의 결혼을 암시했고, 이상민은 "내가 빚을 빨리 갚나 네가 결혼을 빨리 하나 보자"고 내기를 제안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김준호는 "형은 3년 전부터 내년(에 다 갚는다고) 하는 것"이라며 자신이 더 빨리 결혼을 할 거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앞서 김지민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나이가 많은 상태에서 만났기 때문에 '연애만 하자'는 아닌 것 같다"며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다. 그렇지만 결혼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진 않는다"고 김준호와의 결혼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