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장학재단 공평 제1기 장학생 선발
캠시스, 장학재단 공평 제1기 장학생 선발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4.03.05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복인 기자]

왼쪽부터 장학재단 공평 서상훈 감사, 안영호 이사, 백용호 이사장, 전영섭 이사, 캠시스 권현진 회장을 비롯한 제1기 장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장학재단 공평 서상훈 감사, 안영호 이사, 백용호 이사장, 전영섭 이사, 캠시스 권현진 회장을 비롯한 제1기 장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IT 부품·모듈 기업 캠시스(050110, 대표이사 박영태)가 장학재단 공평의 제1기 장학생을 선발했다고 4일 밝혔다.

2월 29일 캠시스 본사에서 열린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공평 백용호 이사장을 비롯해 안영호 이사, 서상훈 감사, 장학위원회 전영섭 위원장, 캠시스 권현진 회장 등이 참석했다.

4년제 학사 등록금 전액을 지원받게 될 제1기 장학생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장학위원회 면접을 거쳐 다양한 전공 분야별로 최종 선발됐다.

공평은 ‘사회에 필요한 기업이 되자’라는 경영 이념을 가진 캠시스가 출연해 2023년 설립된 장학재단이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자기 소질과 잠재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국가의 미래 성장 동력을 창출하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장학금을 지원한다.

공평 제1기 장학생인 서울대 인문학부 김향기 학생은 “소중한 기회를 주신 장학재단 공평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이 장학금이 대학 생활과 꿈을 이뤄나가는 과정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그 이상을 베풀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공평 백용호 이사장은 “대한민국의 젊은 미래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일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쳐 국가의 미래를 지지하는 필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공평의 선한 영향력이 더 많은 학생에게 전해지도록 지원 규모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