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출신 한희준, 첫 싱글 '풋사랑' 공개
'K팝스타' 출신 한희준, 첫 싱글 '풋사랑' 공개
  • 한재훈 기자
  • 승인 2017.02.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K팝스타' 출신의 가수 한희준의 첫 번째 싱글 '풋사랑'이 공개되었다. 2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생각나'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사랑을 담은 발라드로, 한희준의 감미로운 음색과 목소리가 듣는 사람들의 귀를 녹일 예정이다. 다른 수록곡으로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주니와 함께 한 ‘Skit:To U', 한희준의 자작곡이자 각각 애틋한 사랑과 이별의 그리움을 주제로 노래한 ‘그대여’와 ‘거의다’가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한희준의 음원 공개 직후 소속사 선배 가수인 김범수가 SNS를 통해 “아끼는 동생이 많이 고민하고 준비해서 발표한 음원. 많은 분들이 아껴주셨으면 좋겠네요. 희준이 파이팅”이라는 말과 함께 ‘#한희준 #생각나 #노래참맛있게하네 #취저 #입담은보너스 #음원공개 #대박나자’라는 해쉬태그를 달아 한희준을 지원사격했다.

 

한희준은 지난 2012년 미국 최대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11’ TOP9, 그리고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 TOP10에 오르는 등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이름을 알린 후 방송, 뮤지컬,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