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에 이어 다음 호스트
9시즌으로 막 내린 'SNL 코리아', 4년 만에 새롭게 복귀
9시즌으로 막 내린 'SNL 코리아', 4년 만에 새롭게 복귀

[스타인뉴스 조영준 인턴기자] 배우 하지원이 배우 이병헌에 이어 'SNL 코리아' 두 번째 호스트로 출격한다.
하지원은 1996년 연예계에 데뷔해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시크릿 가든>, <더킹 투하츠>와 영화 <해운대>, <코리아> 등 다수의 히트작을 남기며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녹화는 진행되지 않았지만, 하지원의 'SNL 코리아' 출연은 많은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하지원은 "4년 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많은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제작진과 함께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병헌에 이어 하지원까지 호화 호스트 라인업을 공개한 'SNL 코리아'는 2017년 11월, 시즌 9 종료 후 4년 만에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다만 이전 시즌들이 방송되던 tvN이 아닌 쿠팡플레이에서 OTT 오리지널 코미디 콘텐츠로 방송된다.
'SNL 코리아'는 신동엽을 중심으로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의 기존 크루들과 유튜브 ‘피식대학’의 김민수, 개그우먼 이수지, 레드벨벳 웬디, 배우 차청화,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모델 정혁의 뉴페이스 크루들이 합류하며 총 13명의 크루원들과 함께 다양한 재미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10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