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화보 공개, 클래식 룩부터 최신 트렌디 룩까지 다양한 매력 선보여
한혜진 화보 공개, 클래식 룩부터 최신 트렌디 룩까지 다양한 매력 선보여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10.1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의 '레전드 모델' 화보가 공개됐다.

12일 프렌치 감성의 여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YK 에디션'은 2021년 가을·겨울호에 실린 한혜진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1921년 창간된 '로피시엘' 파리판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혜진은 클래식 룩부터 최신 트렌디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물에 젖은듯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한혜진은 가슴선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뽐낸 모습이다. 또 다른 컷에서 한혜진은 아찔한 클리비지 룩 드레스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혜진은 "유럽에서 가장 유서 깊은 패션 매거진의 창간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기획에 '레전드 모델'로 선정되어 모델로서 의미가 깊다. 또한 나의 모델 인생에서 오래 기억될 만한 화보를 촬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델 한혜진의 감각적인 화보는 '로피시엘 YK에디션' 2021년 가을·겨울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한편 한혜진은 KBS joy '연애의 참견3', SBS '골 때리는 그녀들', IHQ 드라맥스 '리더의 연애'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