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 2021 AAA 배우 부문 '포커스상', NCT 127 올해의 앨범 '대상' 수상
도영 2021 AAA 배우 부문 '포커스상', NCT 127 올해의 앨범 '대상' 수상
  • 최하나 인턴기자
  • 승인 2021.12.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멤버 도영이 AAA 포커스상 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도영은 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서 포커스상을 수상했다.

AAA 포커스상을 수상한 도영은 " 안녕하세요 NCT 도영입니다. 우선 이렇게 큰 시상식에 멤버들 없이 저 혼자 온게 처음이어가지고 너무 떨리는데요. 그리고 가수가 아닌 다른 새로운 분야에서 상을 받는 게 처음이라 떨리고 어색하지만,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연기를 새롭게 도전하면서 겁을 많이 내고 걱정이 많았는데,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팬분들이 응원해주시고 곁에 계셔주신다면, 열심히 도전하고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도영이 멤버인 NCT 127은 올해의 앨범 '대상'을 수상했다. 배우 부문을 수상하고 다시 가수로써 NCT 127을 대표해 수상소감을 전했다.

"안녕하세요 NCT 127 도영입니다. 우선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한 SM 식구분들과 그리고 스탭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상의 이름이 올해의 앨범상, 정말 좋은 상이잖아요. 좋은 상이라고 생각을합니다. 이렇게 가수가 의미 있고 좋은 상을 받기까지 그 가수를 좋아해 주시는 팬분들이 얼마나 마음을 쓰고 또 시간을 쓰면서 사랑을 하시고 또 사랑을 온몸으로 나눠주는지 우리가 알아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사랑을 좋은 앨범으로, 퍼포먼스로 돌려드려야 한다고도 생각을 했습니다. 다시한번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한테 열심히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그 이유 그 자체가 될 수 있는 NCT 127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으로, 매년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편, NCT 도영은 21명이 참여한 NCT 정규 3집 'Universe'로 12월 14일 오후 6시 앨범 발매, 음원 공개를 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Universe'는 12월 10일 오후 6시에 선공개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