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X신현빈,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 오는 4월 29일 공개
구교환X신현빈,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 오는 4월 29일 공개
  • 오유진 인턴기자
  • 승인 2022.04.0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 메인 포스터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 메인 포스터

 

[스타인뉴스 오유진 인턴기자] 구교환X신현빈 주연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가 오는 4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 '괴이'는 저주 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다. 많은 인기를 끌었던 '부산행' '반도' '방법: 재차의' '지옥'의 연상호 작가가 각본을 맡아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눈을 본 자, 지옥에 갇힌다'는 문구와 함께 정기훈(구교환), 이수진(신현빈), 한석희(김지영), 곽용주(곽동연), 한도경(남다름)의 각기 다른 혼란이 담긴 얼굴은 앞으로 나타날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초자연 현상을 연구하는 정기훈은 귀불의 기이한 힘과 정면으로 맞서 싸운다. 한편, 남편인 정기훈과 떨어져 지내는 이수진은 귀불이 불러온 재앙에 휘말리게 된다. 과연 이들이 재앙을 막아낼 수 있을지에 대한 앞으로의 이야기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주목시킨다.

정기훈 역의 구교환 배우는 영화 '메기' '반도' '모가디슈'를 통해 인지도를 쌓았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를 통해 재치있고 몰입감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D.P.' 한호열(구교환) 역할의 장난스럽고 재기발랄한 성격과 정반대로, 어둡고 위태로운 '괴이' 속 구교환 배우는 어떤 연기를 펼치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지 고대하고 있다.

오는 4월 29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는 5일,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