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 오늘(4일) 2시 티켓 오픈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 오늘(4일) 2시 티켓 오픈
  • 오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7.0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가 오늘(2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한다.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는 K-POP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라만. 한 단계, 한 단계 통과해 우승의 문턱에 다다르면서 우승 후보자들의 사전 인터뷰에서 한국을 찾은, 오디션에 참가한 이유를 털어놓는 라만. 아름답고 신비로운 라만의 고국 '카무르'에서 어린 시절 만난 파병 한국군 '메이사'를 찾기 위해 한국에 왔다. '메이사' 는 어린 라만에게 희망, 그리고 노래의 힘을 알게 해준 꼭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 오디션의 우승과 '메이사'를 찾는 일. 간절히 원하는 두 소원을 이루는 과정을 담아냈다.

라만 역의 박찬열, 연준석 역의 장기용, 윤선호 역의 김인성 & 김효진, 이정혁 역의 이승준, 서은아 역의 윤진솔, 자하라 역의 이정빈 등이 출연한다.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는 총과 칼이 아닌 문화의 힘으로 평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내전이 일어난 가상의 국가 '카무르' 평화를 위해 파병된 한국군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는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8월 12일부터 8월 14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