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신혼여행, 괌에서 달달 일상 공개 “함께 여행하며 셀카봉 써본 건 처음”
앤디♥이은주 신혼여행, 괌에서 달달 일상 공개 “함께 여행하며 셀카봉 써본 건 처음”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7.26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가수 앤디, 아나운서 이은주 부부가 SNS를 통해 신혼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여행하며 셀카봉을 써본건 처음이라... 신나서 많이도 찍었더라고용?ㅎㅎㅎ"이라고 적었다.

이어 "이 곳은 '사랑의 절벽'이었는데요! 화려하다거나 역동적인 건 없었지만, 사랑을 표현한 잔잔하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속삭여 주더라고용! 괌으로 신혼여행 떠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며..."라고 설명했다.

또 이은주는 "저희 여행하는 동안 묵묵히 연락주시고 맛집 정보 알려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찾아간 괌 맛집들은 나중에 따로 공유할게용) 그리고 지난주에 동상이몽 왜 안나오냐고 물어봐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려용! (저희 부부 기다려주신 것 같아서 힘이 나더라고용) 오늘은 더욱 풍성한 한 가족으로 돌아오니까용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당"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앤디, 이은주가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부부의 달달한 분이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은주는 9세 연상 앤디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또 이들 부부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